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흰머리없애는법 알아보기

by 마음너머있는 2021. 7. 1.

 

 

흰머리없애는법 알아보기

요즘 아침에 일어나면 웬지 거울보기가 꺼려집니다. 일단은 얼굴에 탱탱했던 피부는 온데간데 없고 어느새 주름만 잔뜩늘고 있어요

 

 

웃으면 눈가에 주름이 생기다 보니 웃기도 애매하고 정말 다른사람과 만나거나 할때 자신의 옷차림이나 외모에 대해서 신경을 쓸수밖에 없는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옷차림이야 내가 비싼옷을 사서 나한테 어울리는 옷을 입으면 옷태도 나고 해서 크게 내 노력여하에 따라서 달라질수 잇는데요 그런데 흰머리가 문제입니다.

 

 

똑같은 나이인데 머리가 빠지거나 아니면 검은머리가 흰머리로 변하면서 이제는 웬지 사람을 만나는것도 꺼려지기 일수 입니다.

 

 

사회활동을 하는데 다른사람을 우리가 항상 만나야 하는데 외모가 볼품이 없다고 생각이 되면 괜히 이제 모임이나 만남자리에 소홀히 할수밖에 없는것이죠

 

 

그래서 괜히 만남을 꺼려지고 점점 만나는 횟수가 줄어들고 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래서 외모를 조금더 자신있게 가꾸기 위해서라도 우리는 흰색머리를 검은색으로 염색을 하기도 합니다.

 

 

나이가 들면 어쩔수 없는 현상이에요 우리가 항상 건강하고 젊은상태로 유지할수 있잖아요 생명은 점점 소멸하고 있는 것이니까요 그래서 나이드는 현상에 대해서 스스로 잘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오히려 과민반응해서 자신의 외모 피부 머리카락에 대해서 너무 신경을 쓰면 오히려 이것이 더 안좋은 영향을 끼칠수 있음으로 현재 자연그대로 있는 모습을 그대로 받아들이도록 합시다.

 

 

나이가 들면 흰머리가 나는 것은 당연하다 이렇게 생각을 하고 조금 속도를 늦출수 있는 방법에 주목을 하는게 좋은것 같아요 그래서 저같은 경우는 노화를 조금이라도 늦추기 위해서 일단은 밤에 늦게 자지 않습니다.

 

 

최대한 12시 이전에 잠을 자면서 숙면을 취하려고 해요 과로를 안하려고 하고요 그리고 평소 스트레스를 안받고 마음을 평온하게 유지하기 위한 마인드 컨트롤을 합니다.

 

우리가 너무 고민을 많이 하거나 하면 더 늙어지고 흰머리가 많이 나는 것을 알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마음을 편안하게 가지려고 하고요 이렇게 심리적인 컨트롤을 먼저 합니다.

 

 

그리고 이제 흰머리가 나는 것에 대해서 불평 불만 보다는 받아들이고 감사하게 생각을 합니다. 아 나도 이제 늙었구나 하면서 그래도 아직 검은머리가 많이 남아있네 아무렇지 않은듯 감사한 마음을 가집니다.

 

 

그리고 특히 주의할것이 흰머리가 보기 싫다고 뽑으려고 하면 안됩니다. 오히려 앞으로 더 많이 날텐데 일일히 다 뽑기는 더 힘들고 아프고 또 스트레스니까요 뽑기보다는 흰머리를 자르도록 합시다. 

 

그리고 점점 머리카락수가 늘어나면 이때 염색을 하면 됩니다. 이발소나 미용실에 가서 검은색 머리로 염색을 하기도 하고 아니면 집에 있는 커피 원두커피를 이용한 커피물에 머리를 한번 감아 보세요

 

 

차라리 검은색은 아니더라고 커피색으로 염색을 하면 되니까요 따라서 자신의 흰머리에 대해서 괜한 스트레스보다는 오히려 흰머리도 머리카락이 있다 탈모보다 낫다 생각을 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도록 합시다